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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6 GM Electrovan 연료 전지 차량은 시대를 앞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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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Horizon 작성일21-06-08 10:28 조회152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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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6 GM Electrovan 연료 전지 차량은 시대를 앞섰습니다.


그것은 120-150 마일 사이의 범위를 가지고 있었고 결국 60mph를 칠 수있었습니다.

수소 연료 전지 차량 추진 기술은 생각만큼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물론, 최초의 상용 모델 인 현대 투손 FCEV는 2013 년에 판매되었지만 200 년 전에 영국의 발명가 Humphry Davy가 컨셉을 시연했습니다. 최초의 실제 FCV는 1959 년에 제작 된 개조 된 농장 트랙터였으며 얼마 지나지 않아 1966 년 GM이 최초의 도로 주행 차량을 개발했습니다.


일렉트로 밴 (Electrovan)이라고 불렸고, 후방화물 구역의 대부분이 수소와 산소 탱크로 채워졌고 연료 전지 시스템 자체 (32 개의 개별 연료 전지 모듈로 구성됨)가 실제로 매우 우수한 출력을 가졌기 때문에 매우 비실용적이었습니다. 당분간 밀도. 셀은 32kW의 연속 전력 출력과 최대 160kW의 피크를 제공 할 수있어 밴이 30 초 만에 60까지 전력 질주하고 최대 속도는 70mph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최대 범위는 120-150 마일 사이였습니다.


GM은 Electrovan을 도로에서 사용하지 않았으며 자체 개인 시설에서만 테스트했습니다. 오늘날과 마찬가지로 비용과 복잡성, 일부 안전 문제로 인해 제조업체는 프로젝트를 포기하고 프로토 타입이 공개 된 지 얼마되지 않아 폐기되었습니다. 연료 전지에는 매우 비싼 금속 인 백금이 필요했고 차량 전체가 너무 무거워서 비늘이 7,100 파운드 또는 3.2 톤으로 기 울었습니다.


현대식 FCV를 상황에 더 잘 반영한 Electrovan에 대한 멋진 추가 세부 정보가 많이 있으며 MotorHeads가 게시 한 잘 연구 된 비디오를 통해 모든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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